문화
제58회 문화공연 열린음악회 개최하는 안동시
이태우 기자 leetw119@naver.com
기사입력 : 2020-10-21 14:18:36
취타대·내방가사·성주풀이·가요 등 문화 공연 선사

[안동타임뉴스 = 이태우] 안동시가 주최하고 안동문화원이 주관하는 "제58회 문화공원 열린음악회"가 오는 10월 23일(금) 오후 2시 문화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공원 열린음악회"는 매년 봄 원도심에 위치한 문화공원에서 200여명의 지역민들이 함께 즐겼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2회에 걸쳐 가을에 개최된다고 전했다.

음악회는 ‘가을 그 언저리에서’라는 슬로건으로 안동취타대의 취타대 공연을 시작으로 성악, 내방가사, 성주풀이, 버꾸춤, 한국무용, 가요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쳐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문화공원은 웅부공원 옆 안동시의 도심에 위치하고 있어 시민들에게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가 열리는 문화공간이자 휴식공간으로써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에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안동문화원(054-859-0825)으로 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