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나의 아름다움 너의 눈부심, 프로그램 운영
김명일 기자 timenews10@hanmail.net
기사입력 : 2020-08-24 20:56:19

[성주타임뉴스=김명일] 성주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8월 21일(금)  다문화가족봉사단체인 희망나눔봉사단을 대상으로 역량강화와 힐링을 위한  "나의 아름다움 너의 눈부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호응을 얻었다.

이 교육은 2018년부터 결혼이민여성들을 후원하고 있는 성주군 성주읍 소재 ㈜황금건설, 성주군산림조합의 지원으로 이루어지게 되었으며 교육은 봉사활동에 필요한 피부와 헤어관리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 되어 더욱 뜻깊은 행사로 평가 받고 있다.

후원에 참여한 분들은 한마음 한뜻으로“결혼이민여성들의 활동을 응원하며 우리 지역의 인적자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희망나눔봉사단은 2011년 결성된 이래 매월 넷째주 금요일마다 관내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네일, 마시지, 메이크업의 봉사활동을 주기적으로 하고 있다.

도광회 성주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다문화가족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센터에서도 결혼이민여성들이 사회의 주축이 되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